반응형

2026/02/14 2

오현규, '미친 데뷔골'로 라운드 베스트 11 & 최고의 골 수상! 韓 축구 새 역사 쓰다

오현규, 튀르키예 리그를 뒤흔든 '역대급' 데뷔대한민국 축구의 새로운 별, 오현규 선수가 튀르키예 쉬페르리그에서 '역대급' 데뷔를 신고했습니다. 베식타시 JK 소속으로 2025/26 시즌 21라운드에 출전한 오현규는 데뷔전에서 데뷔골을 터뜨리는 기염을 토했습니다. 이는 튀르키예 매체 '막콜릭'이 선정한 21라운드 베스트 11에 이름을 올리는 영예로 이어졌으며, 평점 8.6을 기록하며 그의 활약을 입증했습니다. 특히, 팬 투표로 선정된 21라운드 '최고의 골'까지 수상하며 그의 센세이셔널한 등장을 알렸습니다. 베스트 11 명단, 오현규의 빛나는 존재감이번 21라운드 베스트 11은 3-4-3 포메이션으로 구성되었습니다. 골문은 잔카트 이을마즈(에위프스포르)가 지켰고, 수비진에는 아르세니 바타고프(트라브..

스포츠 08:05:24

이재명 대통령, 설 앞두고 SNS로 국민과 활발히 소통하다

설 연휴 앞둔 '폭풍 SNS'…국민과 소통 의지 강조이재명 대통령이 설 명절 연휴를 앞두고 소셜 미디어(SNS)를 통해 국민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13일 하루에만 '엑스(X)' 계정에 7건의 글을 게시하고 2건의 게시물을 재게시하며 활발한 활동을 보였습니다. 이는 국민과의 직접적인 소통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대통령의 의지를 보여줍니다. 부동산 정책부터 기업 상생까지…다양한 현안 논의이 대통령은 다주택자 문제와 관련된 부동산 정책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양도세 감면 기회를 놓친 다주택자들에게 추가 대출 연장 혜택을 주는 것은 공정하지 않다고 지적했습니다. 또한, 삼성, LG, 한화그룹 등 기업들의 협력사 조기 대금 지급 및 상생협력 노력에 대해 감사를 표하며 긍정적인 평가를 내렸습니다. 연..

이슈 07:07:5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