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9회 노히터 무산, ML 최초 기록… 다저스, 아쉬움 속 승리

by Big News 2025. 9. 10.
반응형

압권의 피칭, 그러나…

LA 다저스가 메이저리그 역사에 한 번도 없었던 기록을 만들어냈다바로 3경기 중 두 번이나 9회에 노히터가 무산된 것이다. 다저스는 콜로라도 로키스와의 홈 경기에서 승리했지만, 팀 노히트 달성은 아쉽게 놓쳤다.

 

 

 

 

글래스노우, 압도적인 투구

선발 투수 타일러 글래스노우는 초반부터 삼진을 솎아내며 압도적인 투구를 선보였다7이닝 동안 피안타 없이 퀄리티스타트+(7이닝 3자책 이하)를 기록하며 승리의 발판을 마련했다.

 

 

 

 

9회, 또다시 노히터 무산

8회까지 노히트 행진을 이어갔지만, 마무리 투수 태너 스캇이 9회에 2루타를 허용하며 노히트의 꿈은 물거품이 되었다. 팀은 승리했지만, 아쉬움이 남는 경기였다.

 

 

 

 

MLB 역사상 초유의 사태

다저스는 3경기 중 두 번이나 9회에 노히트를 놓치는, 메이저리그 역사상 처음 있는 기록을 세웠다. 이는 팬들에게 진한 아쉬움을 남겼다.

 

 

 

 

야마모토 요시노부의 아쉬운 순간

지난 7일 경기에서도 야마모토 요시노부가 8⅔이닝을 완벽하게 막아냈지만, 마지막 아웃카운트 하나를 남겨두고 홈런을 허용하며 노히트를 놓친 바 있다.

 

 

 

 

데이브 로버츠 감독의 소감

데이브 로버츠 감독은 글래스노우의 훌륭한 투구를 칭찬하며, 팀 승리에 만족감을 드러냈다그는 글래스노우의 투구 내용과 포수와의 호흡을 높이 평가했다또한, 팀 승리를 가장 중요한 점으로 꼽았다.

 

 

 

 

핵심 요약

LA 다저스는 3경기 중 2번이나 9회에 노히터를 놓치는 진기록을 세웠습니다. 글래스노우의 압도적인 투구에도 불구하고, 마무리 투수의 2루타로 인해 노히트는 무산되었습니다. 하지만 팀은 승리하며, 감독은 선수들의 활약을 칭찬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Q.다저스는 왜 노히터를 놓쳤나요?

A.9회에 마무리 투수가 2루타를 허용하면서 노히터가 무산되었습니다.

 

Q.글래스노우의 투구 내용은 어땠나요?

A.7이닝 동안 피안타 없이 퀄리티스타트+(7이닝 3자책 이하)를 기록하며 압도적인 투구를 선보였습니다.

 

Q.데이브 로버츠 감독은 무엇을 강조했나요?

A.글래스노우의 훌륭한 투구와 팀 승리를 가장 중요한 점으로 강조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