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최양락♥팽현숙, 사위 최초 공개! '1호가 될 순 없어2'에서 펼쳐진 가족 이야기

Big News 2025. 8. 8. 16:10
반응형

최양락♥팽현숙, '1호가 될 순 없어2'에서 사위와 첫 만남!

JTBC 예능 '1호가 될 순 없어2'에서 코미디언 최양락과 팽현숙 부부가 드디어 사위를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신혼 1년 차인 딸 부부가 부모님 댁을 방문하면서, 그들의 다정한 모습과 최양락, 팽현숙 부부와의 흥미로운 에피소드가 펼쳐졌습니다. 특히, 팽현숙은 사위에 대한 애정을 숨기지 않으며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이번 방송을 통해 최양락, 팽현숙 가족의 새로운 면모를 엿볼 수 있었습니다.

 

 

 

 

사위, 장모 팽현숙의 마음을 사로잡다!

사위는 팽현숙의 마음을 사로잡는 다정한 행동으로 시청자들의 부러움을 샀습니다. "항상 어머님이 꽃이시니까", "(장모님 말이) 다 맞는 말이다"라는 칭찬과 함께 팽현숙을 살뜰히 챙기는 모습은 보는 이들마저 미소 짓게 했습니다. 이러한 사위의 행동에 팽현숙은 기쁨을 감추지 못했고, 강재준은 '양락 선배랑 딱 반대네'라고 평하며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사위의 따뜻한 마음 씀씀이는 가족 간의 긍정적인 관계를 보여주는 중요한 장면이었습니다.

 

 

 

 

, 사위와 팽현숙의 비교에 '발끈'?!

사위의 다정한 모습과 비교당한 최양락은 팽현숙과의 기싸움에서 결국 난투극까지 벌이며 웃음을 유발했습니다. 팽현숙은 최양락에게 "여보, 보고 배우세요"라며 사위의 행동을 칭찬했고, 최양락은 이에 못마땅해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러한 부부간의 갈등은 '1호가 될 순 없어2'의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하며, 시청자들은 이들의 유쾌한 가족 이야기에 더욱 몰입하게 되었습니다. 최양락, 팽현숙 부부가 사위 앞에서 펼쳐진 갈등을 어떻게 극복해나갈지, 앞으로의 이야기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최양락♥팽현숙 가족, 1988년부터 이어진 사랑

 

 

 

 

최양락♥팽현숙 부부, 사위 공개로 '1호가 될 순 없어2' 더욱 풍성하게!

최양락과 팽현숙 부부가 '1호가 될 순 없어2'에서 사위를 공개하며 시청자들에게 유쾌한 웃음과 따뜻한 감동을 선사했습니다. 사위의 다정한 모습과 최양락, 팽현숙 부부의 흥미로운 에피소드는 앞으로의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1988년부터 이어진 최양락♥팽현숙 가족의 이야기는 앞으로도 많은 이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것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Q.최양락, 팽현숙 부부의 사위는 누구인가요?

A.최양락, 팽현숙 부부의 사위는 '1호가 될 순 없어2'를 통해 처음 공개되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Q.팽현숙은 어떤 사업을 하고 있나요?

A.팽현숙은 전국 70여 개의 매장을 운영하는 순댓국 사업과 떡 사업 등을 하고 있습니다.

 

Q.최양락의 딸은 무엇을 하는 사람인가요?

A.최양락의 딸 최하나는 영어과 교수로 알려져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