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제니는 시크하게, 지수는 사랑스럽게…블랙핑크, 공항 패션으로 여름을 말하다

Big News 2025. 7. 12. 15:08
반응형

여름, 공항을 런웨이로 만들다

블랙핑크 제니와 지수가 미국 LA행 비행기를 타기 위해 인천국제공항에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11일, 두 멤버는 각자의 개성을 담은 스타일로 공항을 패션의 장으로 만들었는데요. 같은 곳을 향하는 여정 속에서도 극명하게 대비되는 스타일을 선보이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제니는 시크한 매력을, 지수는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며 여름의 다채로운 매력을 표현했습니다.

 

 

 

 

제니, '무심한 시크' 스타일로 여름을 표현하다

제니는 파란 눈꽃 패턴의 니트 베스트와 그레이 와이드 스웨트 팬츠를 매치하여 편안하면서도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여기에 Supreme 캡, 미러 선글라스, 화이트 토트백을 더해 자유분방한 스타일을 완성했죠. 제니는 흘러가는 듯한 스타일로 여름의 시원함을 표현하며,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과시했습니다. 그녀의 스타일은 편안함 속에서도 돋보이는 개성을 잘 보여줍니다.

 

 

 

 

지수, 톤온톤 스타일로 '단정한 귀여움'을 선보이다

지수는 핑크 레터링 티셔츠와 베이지 카고 팬츠를 매치하여 부드럽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alo 로고 캡, 투명한 골드 프레임 안경, 블랙 퀼팅백을 더해 톤온톤 스타일을 완성했죠. 지수의 스타일은 밝은 미소와 어우러져 따뜻하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발산했습니다. 그녀는 단정하면서도 귀여운 매력으로 많은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블랙핑크, 여름의 온도차를 보여주다

제니와 지수는 서로 다른 스타일을 통해 여름의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시원하고 시크한 제니의 스타일과 부드럽고 사랑스러운 지수의 스타일은 마치 여름의 온도차를 연상시켰죠. 각자의 개성을 뚜렷하게 드러내면서도, 블랙핑크로서의 조화로운 모습을 보여준 두 멤버는 패션 아이콘으로서의 존재감을 다시 한번 입증했습니다.

 

 

 

 

블랙핑크, 글로벌 투어와 개별 활동 병행

블랙핑크는 이번 미국 일정을 포함한 글로벌 투어의 후속 활동에 나설 예정입니다. 동시에 개별 활동과 차기 프로젝트 준비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앞으로 블랙핑크가 보여줄 다양한 활동에 많은 기대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블랙핑크 제니, 지수, 공항 패션으로 여름을 이야기하다

블랙핑크 제니와 지수가 인천국제공항에서 각자의 매력을 담은 스타일을 선보이며 여름 패션을 선보였습니다. 시크한 제니와 사랑스러운 지수의 상반된 스타일은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으며,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Q.블랙핑크는 어떤 활동을 할 예정인가요?

A.블랙핑크는 미국 일정을 포함한 글로벌 투어의 후속 활동과 개별 활동, 차기 프로젝트 준비를 병행할 예정입니다.

 

Q.제니와 지수의 공항 패션 스타일은 어떠했나요?

A.제니는 시크한 스타일을, 지수는 사랑스러운 스타일을 선보였습니다. 제니는 파란 눈꽃 패턴의 니트 베스트와 그레이 와이드 스웨트 팬츠를, 지수는 핑크 레터링 티셔츠와 베이지 카고 팬츠를 매치했습니다.

 

Q.블랙핑크의 다음 활동은 언제쯤 볼 수 있을까요?

A.아직 구체적인 일정은 발표되지 않았지만, 글로벌 투어와 개별 활동, 차기 프로젝트 준비를 병행한다고 하니, 곧 좋은 소식을 들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