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이상민, 탁재훈의 '이혜영' 언급에 당황! 숨겨진 비하인드 스토리 공개

by Big News 2025. 9. 10.
반응형

방송 중 불거진 '이혜영' 언급, 이상민의 반응은?

방송인 이상민이 탁재훈의 돌발 발언에 당황하는 모습이 포착되었습니다. 지난 9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현영이 컨츄리꼬꼬 객원 보컬로 무대에 섰던 에피소드를 이야기하던 중, 탁재훈이 이상민의 전처인 이혜영을 언급하며 예상치 못한 상황이 벌어졌습니다.

 

 

 

 

탁재훈의 '그것' 발언, 이상민을 당황하게 만들다

현영이 '너에게 나를' 노래를 언급하며 한 소절을 부르자, 탁재훈은 머뭇거리며 '그건 연예인 이혜영 씨가 부른 거 아니냐'고 말했습니다. 특히 '연예인'이라는 수식어를 붙여 이혜영을 강조하는 탁재훈의 발언에 이상민은 당황한 기색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이상민, '너에게 나를' 비하인드 스토리 해명

뜻밖의 언급에 이상민은 즉시 해명에 나섰습니다그는 '아니야, 그게 아니고 처음에는 피처링을 연예인 이혜영 씨에게 부탁해 앞부분을 불렀다. 그런데 방송에 직접 출연하지 못해서 다른 분들이 대신 피처링을 했다'고 밝혔습니다. 숨겨진 비하인드 스토리가 공개되며 현장에는 궁금증이 더해졌습니다.

 

 

 

 

김준호의 질문 공세, 이혜영 소환에 현장은 웃음바다

김준호가 '그러면 원래는 이혜영 씨 파트였던 거냐'고 질문하며 이혜영을 다시 소환하자, 현장은 웃음바다가 되었습니다. 현영은 '그날 스케줄이 안 돼서 내가 대신 불렀다. 엄청나게 연습했던 기억이 난다'며 당시 상황을 설명하며 분위기를 띄웠습니다.

 

 

 

 

탁재훈의 농담, 이상민의 발끈, 그리고 웃음

현영의 노래에 이어 탁재훈은 이상민에게 '무슨 생각하시는 거냐'고 농담을 던졌고, 이상민은 '무슨 생각을 해!'라며 발끈하며 폭소를 자아냈습니다. 유쾌한 분위기 속에서 과거의 추억을 되짚어보는 시간이었습니다.

 

 

 

 

이상민, 탁재훈의 언급에 당황했지만 유쾌하게 마무리

방송에서 탁재훈의 이혜영 언급에 이상민이 당황했지만, 숨겨진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하며 유쾌하게 마무리되었습니다. '돌싱포맨'을 통해 꾸준히 예능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이상민의 앞으로의 활약이 기대됩니다.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Q.이상민은 왜 탁재훈의 발언에 당황했나요?

A.탁재훈이 이상민의 전처인 이혜영을 언급했기 때문입니다. 과거의 관계가 방송에서 언급되면서 예상치 못한 상황에 직면했기 때문입니다.

 

Q.'너에게 나를' 노래의 비하인드 스토리는 무엇인가요?

A.원래 이혜영이 피처링을 맡았지만, 방송 출연이 어려워 다른 분들이 대신 피처링을 했다는 비하인드 스토리가 있었습니다.

 

Q.이상민은 현재 어떤 활동을 하고 있나요?

A.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을 통해 꾸준히 예능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최근 재혼 소식을 전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