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K팝 최초 그래미 수상자 이재, 11월의 신부… 감동적인 러브스토리 공개

tiswriter 2026. 2. 7. 12:13
반응형

K팝 최초 그래미 수상자 이재, 11월의 신부 되다

K팝 최초로 그래미 어워드를 수상하며 역사를 새로 쓴 작곡가 이재가 오는 11월 7일, 사랑하는 연인과 백년가약을 맺습니다이재의 마음을 사로잡은 예비 신랑은 한국계 미국인 샘 김으로, 두 사람은 이재의 어머니가 운영하는 미국 로스앤젤레스의 아름다운 골프장에서 로맨틱한 결혼식을 올릴 예정입니다. 이들의 사랑 이야기는 이미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영감의 원천, 약혼자 샘 김과의 운명적인 만남

이재는 지난해 발매한 싱글 ‘In Another World’에 대한 영감을 약혼자 덕분에 얻었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두 사람은 2017년, 음악 작업을 통해 운명처럼 만나 사랑을 키워왔습니다. 당시 이재는 올해 가을 결혼식을 올릴 것이라고 공언했으며, 마침내 그 약속을 지키게 되었습니다. 샘 김 역시 이재에게 깊은 영감을 주는 존재로, 두 사람의 음악적 시너지는 앞으로 더욱 빛날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재, K팝 역사를 새로 쓴 작곡가

서울에서 태어난 한국계 미국인 이재는 SM엔터테인먼트 연습생 시절을 거쳐 현재 K팝을 대표하는 작곡가로 활약하고 있습니다EXID, 트와이스, 에스파 등 수많은 인기 아이돌 그룹의 히트곡을 탄생시킨 그녀는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 헌터스’의 주제가 ‘골든’을 통해 전 세계적인 명성을 얻었습니다‘골든’은 K팝 최초로 빌보드 싱글 차트 ‘핫 100’과 영국 오피셜 싱글 차트 ‘톱 100’에서 1위를 석권하는 대기록을 세웠습니다.

 

 

 

 

그래미 수상, 아시아계 미국인 여성으로서의 의미

이재는 ‘골든’으로 K팝 최초 그래미 어워드 ‘베스트 송 리튼 포 비주얼 미디어’를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습니다그녀는 “이 상은 뮤지션으로서 정말 큰 의미가 있지만, 아시아계 미국인 여성으로서는 그 의미가 더 크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이 수상은 그녀에게 ‘절대 포기하지 말 것, 위험을 두려워하지 말 것, 그리고 끝까지 버텨낼 것’을 상기시켜주는 증거이자, 앞으로 나아갈 용기를 주는 원동력이 되었습니다.

 

 

 

 

이재의 결혼, K팝의 새로운 역사와 감동적인 사랑 이야기

K팝 최초 그래미 수상자인 작곡가 이재가 11월 7일, 한국계 미국인 샘 김과 결혼합니다. 두 사람은 2017년 음악 작업 중 만나 사랑을 키워왔으며, 이재는 샘 김에게서 음악적 영감을 얻기도 했습니다. 이재는 K팝 아이돌 곡 작곡과 더불어 ‘골든’으로 빌보드 및 영국 차트 1위를 석권하고 그래미를 수상하며 K팝의 위상을 높였습니다. 그녀의 결혼은 K팝 역사에 또 다른 감동을 더할 것입니다.

 

 

 

 

이재의 결혼과 음악 활동에 대해 궁금하신 점들

Q.이재는 언제부터 작곡 활동을 시작했나요?

A.이재는 SM엔터테인먼트 연습생 시절을 거쳐 작곡가로 활동하고 있으며, 2017년부터 약혼자 샘 김과 인연을 맺었습니다.

 

Q.이재가 작곡한 대표적인 K팝 아이돌 곡은 무엇인가요?

A.이재는 EXID, 트와이스, 에스파 등 여러 K팝 아이돌 그룹의 히트곡을 작곡했습니다.

 

Q.이재의 그래미 수상곡 '골든'은 어떤 의미를 가지나요?

A.'골든'은 K팝 최초로 빌보드 싱글 차트와 영국 오피셜 싱글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이재에게는 뮤지션으로서뿐만 아니라 아시아계 미국인 여성으로서도 큰 의미를 지니는 곡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