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20년 만의 쾌거! 오현규, 베식타스 새 역사 쓰며 2경기 연속골 폭발

tiswriter 2026. 2. 18. 08:06
반응형

오현규, 튀르키예 리그 데뷔 후 2경기 연속골 기록

한국 축구의 기대주 오현규 선수가 튀르키예 리그에서 데뷔 후 두 경기 연속골이라는 놀라운 기록을 세우며 맹활약을 펼치고 있습니다. 지난 20년 동안 베식타스 역사에 남을 만한 임팩트를 보여주며 팀의 승리를 이끌고 있습니다. 오현규 선수는 튀르키예 이스탄불에서 열린 경기에서 1골 1도움을 기록하며 팀의 3-2 승리에 크게 기여했습니다. 이로써 베식타스는 유럽 대항전 진출 희망을 더욱 키우게 되었습니다.

 

 

 

 

결정적 순간마다 빛난 오현규의 활약상

오현규 선수는 이날 경기에서 등번호 9번을 달고 최전방 공격수로 나섰습니다. 팀이 0-1로 뒤지고 있던 전반 43분, 상대 수비수의 실수를 놓치지 않고 공을 가로채 침착하게 동점골을 성공시켰습니다. 또한 후반 13분에는 감각적인 힐패스로 동료의 역전골을 어시스트하며 1골 1도움이라는 눈부신 활약을 펼쳤습니다. 그의 맹활약 덕분에 베식타스는 극적인 승리를 거머쥘 수 있었습니다.

 

 

 

 

베식타스 역사에 이름을 새기다

오현규 선수는 이번 시즌 겨울 이적 시장을 통해 베식타스로 이적한 후, 데뷔전부터 환상적인 바이시클킥으로 데뷔골을 터뜨렸습니다. 그리고 이번 바샥셰히르전에서도 득점에 성공하며 베식타스 역사에 자신의 이름을 새겼습니다. 튀르키예 현지 언론은 오현규 선수가 2005-2006시즌 아이우통 이후 20년 만에 데뷔 후 두 경기 연속 득점을 기록한 최초의 선수라고 보도하며 그의 활약을 집중 조명했습니다.

 

 

 

 

오현규, 월드컵 향한 포부와 팬들의 기대

경기 후 오현규 선수는 첫 승리에 대한 기쁨과 함께 동료들과의 호흡에 만족감을 표했습니다. 또한 2026 북중미 월드컵을 향한 포부를 밝히며, 앞으로도 꾸준히 골을 넣고 좋은 모습을 보여주겠다고 다짐했습니다. 베식타스 팬들은 경기 내내 '오! 오!'를 외치며 그의 활약을 응원했고, 오현규 선수는 팬들의 기대에 부응하며 튀르키예 리그에 성공적으로 안착했습니다.

 

 

 

 

오현규, 베식타스 새 역사를 쓰다!

오현규 선수가 튀르키예 리그에서 데뷔 후 2경기 연속골을 기록하며 20년 만에 베식타스 신기록을 세웠습니다. 1골 1도움으로 팀 승리를 이끈 그의 활약은 유럽 대항전 진출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습니다. 월드컵을 향한 그의 포부와 함께 앞으로의 활약이 더욱 주목됩니다.

 

 

 

 

오현규 선수에 대해 더 궁금하신가요?

Q.오현규 선수는 어느 팀에서 뛰고 있나요?

A.오현규 선수는 현재 튀르키예의 명문 구단인 베식타스에서 뛰고 있습니다.

 

Q.오현규 선수의 데뷔 기록은 어떻게 되나요?

A.오현규 선수는 베식타스 이적 후 데뷔전에서부터 환상적인 바이시클킥으로 데뷔골을 기록했으며, 이후 두 번째 경기에서도 연속골을 터뜨렸습니다.

 

Q.오현규 선수의 활약이 베식타스에 어떤 영향을 미치나요?

A.오현규 선수의 맹활약 덕분에 베식타스는 승점을 쌓으며 다음 시즌 유럽 대항전 진출 가능성을 높이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