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솔로지옥4’ 육준서, 이시안과 동침 고백! 파격 발언으로 화제 집중

tiswriter 2026. 2. 2. 00:05
반응형

‘솔로지옥4’ 육준서, 솔직함으로 화제

‘솔로지옥4’ 출연자 육준서가 유튜브 채널 ‘입만열면’에 출연해 솔직한 입담을 과시했습니다. 온몸에 거짓말 탐지기를 착용한 채 MC 이용진과 대화를 나눈 육준서는 프로그램 출연 계기에 대해 “새로운 변화가 필요해서 나갔는데 너무 재미있었다”고 밝혔습니다. 그는 프로그램에 99% 솔직하게 임했다고 덧붙였습니다.

 

 

 

 

이시안과의 동침, 파격 고백

이용진이 “기사 보면 시안 씨가 육준서와 자고 싶었다고 솔직하게 고백했다”고 언급하자, 육준서는 “그때는 내가 마음이 이끄는 대로 갔다. 같이 잤다”고 말해 스튜디오를 충격에 빠뜨렸습니다. 이 발언은 방송 이후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원나잇에 대한 개방적인 생각

이용진이 원나잇에 대한 생각을 묻자, 육준서는 “나는 원나잇 한 번도 안 해봤다원나잇은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왜냐하면 열정 가득한 남녀가 살아가는데”라며 개방적인 가치관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습니다. 그의 솔직하고 거침없는 발언들이 연이어 주목받고 있습니다.

 

 

 

 

육준서, ‘솔로지옥4’ 비하인드와 솔직한 생각 공개

‘솔로지옥4’ 육준서가 출연 비하인드와 이시안과의 동침, 원나잇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솔직하게 밝혀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의 거침없는 입담이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육준서 관련 궁금증 해소

Q.‘솔로지옥4’ 출연 계기는 무엇인가요?

A.새로운 변화가 필요하다고 느껴서 출연했으며, 프로그램이 매우 재미있었다고 합니다.

 

Q.이시안과의 관계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나요?

A.마음이 이끄는 대로 행동했으며, 함께 잤다고 솔직하게 고백했습니다.

 

Q.원나잇에 대한 육준서의 생각은?

A.본인은 경험이 없지만, 열정적인 남녀가 살아가는 사회에서 원나잇은 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개방적인 입장을 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