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손연재, '72억 신혼집' 논란 딛고 둘째 임신 준비! 솔직한 체중 공개와 갓생 일상

tiswriter 2025. 11. 18. 20:14
반응형

우아한 그녀, VIP 시사회에 나타나다

7일 오후 서울 삼성동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영화 ‘보통의 가족’ VIP 시사회가 열렸습니다. 영화 ‘보통의 가족'은 각자의 신념을 가지고 살아가던 네 사람이 아이들의 범죄 현장이 담긴 CCTV를 보게 되면서 모든 것이 무너져가는 모습을 담은 이야기입니다. 전 체조선수 손연재가 VIP 시사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가졌습니다.

 

 

 

 

손연재, 솔직한 몸무게 공개하며 근황 알려

전 국가대표 리듬체조 선수 손연재가 솔직한 몸무게와 근육량을 공개하며 근황을 전했습니다. 지난 17일 손연재의 유튜브 채널 ‘손연재’에는 ‘요즘 나 쫌 행복해요. 갓생 손연재의 11월 꽉 찬 일상’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행복한 엄마 손연재, 갓생 일상 공개

영상에서 손연재는 아들이 낮잠을 자는 틈을 이용해 집에서 운동을 즐겼습니다. 큰 창가 옆 요가 매트를 깔고 스트레칭을 하는 모습과 함께, 고급스러운 정원이 배경에 담겨 눈길을 끌었습니다.

 

 

 

 

둘째 계획 위한 몸 관리, 손연재의 솔직한 고민

그는 또 “둘째 계획이 있어서 몸 관리를 다시 시작하려 한다”며 “그런데 요즘 운동을 잘 못 했다. 단백질을 꾸준히 챙겨 먹는 게 가장 중요할 것 같다. 그게 요즘 제일 큰 고민”이라고 털어놨습니다.

 

 

 

 

손연재, 48kg 몸무게 공개! 50kg 목표로 근육량 늘릴 계획

운동 중 손연재는 “현재 몸무게는 48kg이고 근육량은 19kg 정도 나온다. 근육을 늘려 50kg을 만드는 게 목표”라며 솔직하게 자신의 체중을 공개했습니다. 이어 “키는 165.7cm다”라고 덧붙였습니다.

 

 

 

 

리듬체조 여왕에서 엄마, 사업가로! 손연재의 긍정 에너지

리듬체조 선수에서 엄마이자 사업가로 바쁜 일상을 보내고 있는 손연재는, 현실적이면서도 꾸준한 자기관리로 팬들의 응원을 받고 있습니다.

 

 

 

 

손연재, 72억 신혼집 논란을 딛고 둘째 임신 준비! 솔직한 체중 공개와 갓생 일상으로 팬들의 응원 이어져

손연재는 솔직한 몸무게와 근육량을 공개하며 둘째 임신을 위한 몸 관리를 시작하려는 계획을 밝혔습니다. 고급스러운 일상과 함께, 갓생을 사는 그녀의 모습은 많은 이들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선사하고 있습니다.

 

 

 

 

손연재에 대한 궁금증, Q&A로 풀어보자!

Q.손연재의 현재 몸무게는?

A.손연재는 현재 몸무게 48kg을 공개했습니다.

 

Q.손연재가 50kg을 목표로 하는 이유는?

A.둘째 임신을 위해 근육량을 늘리고, 몸 관리를 하기 위함입니다.

 

Q.손연재는 현재 어떤 일상을 보내고 있나요?

A.아들과 함께하는 육아, 운동, 사업 등 바쁜 일상을 보내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