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야구판, 좁디좁은 인연의 끈! 한승혁, KT행 후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 이유

tiswriter 2025. 12. 14. 12:07
반응형

한승혁, KT 위즈 합류: 새로운 시작, 뜨거운 기대

2025 시즌, 한화 이글스의 필승조로 맹활약했던 투수 한승혁이 KT 위즈 유니폼을 입고 새로운 도전을 시작합니다. KT 위즈는 FA 자격을 얻은 강백호 선수를 영입했고, 그에 따른 보상 선수로 한승혁을 선택했죠. 한승혁은 KT 위즈 구단 유튜브 채널 '위즈TV'에 출연하여 이적 소감과 함께 새로운 시즌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습니다. 그는 "KT라는 팀에 와서 영광이고, 종전 팀에 있었을 때도 KT를 굉장한 강팀이라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좋은 팀에 오게 되어 재미난 시즌을 보낼 것 같아 기대가 크다"고 밝혔습니다. 12시즌의 베테랑으로서, 한승혁 선수가 KT에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벌써부터 많은 야구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커리어 하이 시즌, 이적은 예상 밖의 일

한승혁은 2025 시즌, 놀라운 활약을 펼치며 커리어 하이 시즌을 보냈습니다. 71경기에 출전하여 3승 3패 16홀드 3세이브, 평균자책점 2.25를 기록하며 한화 이글스의 정규리그 2위와 한국시리즈 준우승에 크게 기여했습니다. 이러한 훌륭한 성적을 바탕으로, 그는 이적을 전혀 예상하지 못했다고 합니다. 그는 "기사가 뜨기 전에 연락을 받고 '아 가는구나' 해서 실감도 많이 안 났는데, 지금은 계약도 했고 마음의 정리도 된 편이라 잘할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하며, 새로운 팀에서의 성공적인 시즌을 다짐했습니다.

 

 

 

 

야구판, 좁디좁은 인연: 한승택과의 재회

한승혁은 KT 위즈에서 포수 한승택 선수와 재회하게 되었습니다. 두 선수는 2022 시즌까지 KIA 타이거즈에서 함께 뛰었던 인연이 있습니다. 한승택은 최근 KT와 4년 10억 원에 계약을 체결했죠. 한승혁은 한승택과의 재회에 대해 "승택이하고는 연락을 했다"라며, "저도 너무 신기했고 어떻게 돌고 돌아서 야구판이 너무 좁은 것 같기도 하고, 만나던 사람들을 계속 만나니깐"이라고 말했습니다. 야구계의 끈끈한 인연을 보여주는 이 만남은 팬들에게도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보입니다.

 

 

 

 

KT 위즈 적응, 긍정적인 전망

한승혁은 KT 위즈에 생각보다 아는 사람들이 많아 적응에 대한 긍정적인 전망을 내비쳤습니다그는 "생각보다 KT에 아는 사람들이 많아서 적응하기 괜찮을 것 같다"고 밝혔습니다. 오랜 프로 생활을 통해 쌓아온 경험과 긍정적인 성격으로, 그는 새로운 팀에 빠르게 적응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팀에 대한 융화와 더불어, 2026 시즌 KT 위즈의 좋은 성적에 기여하겠다는 그의 각오가 기대감을 높입니다.

 

 

 

 

새로운 도약을 향한 한승혁의 다짐

한승혁은 KT 위즈에서의 새로운 시작을 앞두고, 팀에 대한 헌신과 성공적인 시즌을 다짐했습니다그는 "아직 낯설기도 하고 적응하려면 시간도 걸리겠지만, 팀에 최대한 빨리 잘 융화되어서 내년에 KT가 좋은 성적을 낼 수 있을 때 도움이 되겠다"고 말했습니다. 그의 굳은 의지와 열정이, KT 위즈의 팬들에게 어떤 감동을 선사할지, 그리고 한승혁 선수가 KT에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많은 야구 팬들의 기대와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핵심만 콕!

한화 이글스에서 KT 위즈로 이적한 한승혁 선수의 이야기를 다룹니다. 커리어 하이 시즌을 보낸 그의 이적 비하인드 스토리, KT 위즈에서 재회한 한승택 선수와의 인연, 그리고 새로운 팀에서의 성공적인 시즌을 향한 그의 다짐을 담았습니다.

 

 

 

 

궁금증 해결!

Q.한승혁 선수가 KT 위즈로 이적하게 된 계기는 무엇인가요?

A.FA 자격을 얻은 강백호 선수의 보상 선수로 KT 위즈에 합류하게 되었습니다.

 

Q.한승혁 선수는 KT 위즈에서 누구와 재회하게 되었나요?

A.KIA 타이거즈에서 함께 뛰었던 포수 한승택 선수와 재회하게 되었습니다.

 

Q.한승혁 선수가 KT 위즈에서 어떤 활약을 펼칠 것으로 예상되나요?

A.그는 KT 위즈에 빠르게 적응하여 팀의 좋은 성적에 기여하겠다는 굳은 각오를 밝혔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