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서장훈, '차 한 대 값' 회식 플렉스! 신기루의 하이볼 20잔 폭로까지 (라디오스타)

Big News 2025. 8. 31. 19:12
반응형

서장훈, '먹찌빠' 회식 비하인드 스토리 공개

농구선수 출신 방송인 서장훈이 '라디오스타'에서 '먹찌빠' 멤버들과의 유쾌한 회식 에피소드를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서장훈은 '2조 거인'이라는 수식어에 걸맞게 통 큰 회식 일화를 풀어놓았는데요, 그는 '먹고 싶은 거 다 시켜'라는 말 한마디에 예상 밖의 고급 메뉴들이 쏟아져 회식비가 급증했다고 밝혔습니다.

 

 

 

 

신기루, 반전 매력 발산: 하이볼 20잔 '술고래' 면모

회식 비하인드 스토리에서 신기루는 '저는 입이 예쁘고 작고, 목구멍도 작아서 술을 다 못 마신다'고 주장했으나, 서장훈은 '하이볼을 20잔 시키더라'고 폭로하며 반전 매력을 선보였습니다. 신기루는 회식 전 '꺼먹돼지'를 먹고 갔다고 너스레를 떨며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습니다.

 

 

 

 

김국진, '차 한 대 값' 회식비에 깜짝 놀라

서장훈의 회식 일화에 김국진은 '차 한 대 값 아니냐'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멤버들의 엄청난 식성에 김국진은 물론, 시청자들까지 놀라움을 금치 못했습니다. '먹찌빠' 멤버들의 덩치만큼이나 엄청난 회식 스케일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신기루, '먹찌빠' 다음 시즌 멤버 언급에 김구라 '폭소'

신기루는 다음 시즌 '먹찌빠' 멤버로 안유진, 장원영, 카리나를 언급하며 모두를 당황하게 했습니다김구라는 '신기루에서 카리나로 어떻게 가냐'며 유쾌하게 반응하며 스튜디오를 웃음으로 가득 채웠습니다. 신기루의 예상치 못한 발언은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켰습니다.

 

 

 

 

서장훈, 농구 인생 마무리하며 눈물…진솔한 속마음

서장훈은 이날 진솔한 이야기를 꺼내며 농구 인생의 마무리에 대한 아쉬움을 드러냈습니다. '솔직히 더 잘하고 싶었다. 은퇴하기 전까지 더 많은 사랑을..'이라며 말을 잇지 못하고 눈물을 보였습니다. 그의 진심 어린 고백은 시청자들에게 깊은 울림을 선사했습니다.

 

 

 

 

김구라, 서장훈 눈물에 '찬물'…예능감 폭발

서장훈의 진심 어린 고백에 김구라는 '눈물까지 지어내려고 그러네'라고 말하며 웃음을 자아냈습니다김구라 특유의 유쾌함은 서장훈의 진솔함과 어우러져 더욱 큰 재미를 선사했습니다. 두 사람의 케미는 '라디오스타'의 시청 포인트를 더했습니다.

 

 

 

 

핵심만 콕!

서장훈의 '라디오스타' 출연은 '먹찌빠' 회식 비하인드 스토리, 신기루의 반전 매력, 서장훈의 농구 인생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 김구라의 유쾌한 입담까지 더해져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했습니다. 9월 3일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Q.서장훈이 회식에서 '먹고 싶은 거 다 시켜'라고 말한 후 어떤 일이 있었나요?

A.서장훈의 말에 예상 밖의 고급 메뉴들이 쏟아져 나와 회식비가 급증했습니다.

 

Q.신기루가 '하이볼 20잔'을 마셨다는 폭로는 무엇을 의미하나요?

A.신기루가 술을 못 마신다고 주장했지만, 서장훈이 하이볼 20잔을 시켰다고 폭로하며 반전 매력을 보여주었습니다.

 

Q.방송에서 김구라가 서장훈에게 어떤 반응을 보였나요?

A.서장훈이 농구 인생에 대한 아쉬움을 표현하며 눈물을 보이자, 김구라는 '눈물까지 지어내려고 그러네'라고 말하며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