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김하성, 애틀랜타를 사로잡다: 3안타 쇼, 영웅 대접, 그리고 뜨거운 기대

Big News 2025. 9. 15. 21:07
반응형

애틀랜타, 김하성의 매력에 빠지다

김하성(애틀랜타 브레이브스)이 15일 휴스턴 애스트로스와의 홈경기에서 4타수 3안타 1타점 1볼넷 1득점으로 맹활약하며 팀 승리를 이끌었습니다. 이 놀라운 활약은 그가 왜 애틀랜타에서 영웅 대접을 받는지 보여주는 중요한 증거입니다.

 

 

 

 

3안타 쇼: 김하성의 불타는 방망이

김하성은 1-1로 맞선 2회말 선두타자로 나서 행운의 내야안타를 치며 3안타쇼의 서막을 열었습니다. 2-1로 리드한 3회말에는 2사 1루에서 우전안타로 멀티히트를 달성했고, 4-2로 앞선 5회말에는 1타점 적시타로 팀의 승리에 쐐기를 박았습니다. 그의 3안타는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시절 이후 435일 만의 기록입니다.

 

 

 

 

명문 구단, 김하성을 주목하다

메이저리그 공식 홈페이지 MLB.com은 김하성을 “2025시즌 대부분 동안 브레이브스의 키스톤콤비는 물음표 투성이였다. 하지만 팀의 오랜 2루수 아지 알비스와 새로 합류한 유격수 김하성이 그 질문에 대한 해답이 될지도 모르겠다”라고 조명하며 그의 활약에 주목했습니다. MLB.com은 “김하성은 올 시즌 부상자명단에서 많은 시간을 보냈고, 시즌 전체 출전은 35경기(애틀랜타 11경기)에 불과하다. 그의 통산 성적은 타율 2할4푼2리 출루율 .325 장타율 .377이고, 2023년 골드글러브를 수상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김하성의 자신감 넘치는 소감

3안타-4출루 경기를 치른 김하성은 통역을 통해 “꾸준히 경기에 나서다 보니 감각이 돌아오고 있다. 움직임도 괜찮고, 좋은 흐름을 타는 거 같다”라고 밝히며, 긍정적인 모습을 보였습니다.

 

 

 

 

감독과 동료들의 극찬

애틀랜타 브라이언 스닛커 감독은 김하성에 대해 “김하성이 이 팀에 온 뒤로 뭔가를 계속 보여주고 있다. 집중력, 태도 등 전반적인 플레이가 모두 인상적이다. 굉장히 많은 걸 잘하는 선수다. 아주 단단한 볼플레이어다”라고 극찬했습니다. 라커룸 동료 알비스 역시 “김하성은 정말 좋은 선수다. 오랜 시간 동안 상대 팀에서 뛰는 그를 봤는데 이제 같은 팀이 됐다. 김하성은 언제나 열심히 뛰고, 팀을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걸 다하려고 하는 선수다”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미래를 향한 기대

MLB.com은 김하성이 탬파베이 레이스와 2년 2900만 달러에 계약했고, 웨이버를 통해 애틀랜타에 합류했으며, 내년 시즌 1600만 달러 규모의 선수 옵션을 행사할 수 있다고 언급하며, 애틀랜타가 연장 계약을 제안할 가능성도 조심스럽게 점쳤습니다. 김하성의 활약은 앞으로도 계속될 것으로 보입니다.

 

 

 

 

김하성의 성공적인 애틀랜타 적응: 3안타, 영웅 대접, 그리고 긍정적인 미래

김하성은 3안타를 기록하며 애틀랜타 팬들을 사로잡았습니다. 그의 뛰어난 플레이와 긍정적인 태도는 감독과 동료들의 극찬을 이끌어냈고, 팀의 미래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김하성의 활약은 앞으로도 계속될 것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Q.김하성의 애틀랜타 이적 배경은 무엇인가요?

A.김하성은 탬파베이 레이스와 계약 후 웨이버를 통해 애틀랜타에 합류했습니다.

 

Q.김하성의 현재 시즌 성적은 어떤가요?

A.김하성의 시즌 타율은 2할3푼8리로 상승했습니다.

 

Q.김하성에 대한 팀 동료들의 평가는 어떤가요?

A.팀 동료들은 김하성의 헌신적인 태도와 뛰어난 실력을 높이 평가하며, 팀을 위해 모든 것을 쏟는 선수라고 칭찬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