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가을 야구는 물 건너갔지만, 이정후는 2루타로 불타올랐다! 샌프란시스코, 6연패 탈출!

Big News 2025. 8. 2. 13:11
반응형

포스트시즌 좌절, 이정후의 분투

포스트시즌 진출이 좌절된 이정후가 시즌 23호 2루타를 치며 분풀이를 했다그의 소속팀 샌프란시스코도 뉴욕 메츠를 제물 삼아 6연패를 끊고 승리를 거뒀다하지만 가을야구를 꿈 꾸기엔 너무 늦었다.

 

 

 

 

경기 내용 상세 분석

샌프란시스코는 2일(한국시간) 뉴욕 메츠를 상대로 미국 뉴욕주 퀸스에 위치한 시티 필드에서 원정경기를 가졌다. 이날 경기를 앞두고 샌프란시스코가 발표한 선발 라인업에 이정후는 중견수, 7번 타자로 이름을 올렸다.

 

 

 

 

시즌 상황과 팀의 결정

샌프란시스코는 이날 경기 전까지 올 시즌 54승 55패 승률 0.495를 기록 중이다. 내셔널리그 서부지구 3위에 해당하는 성적이다. 하지만 1위 LA 다저스에 9경기 차이로 뒤쳐져있다상위 3개팀에게 주어지는 와일드 카드 레이스에서도 6경기 차이로 밀려났다.

 

 

 

 

이정후의 타석별 활약

이정후는 이날 첫 번째 타석은 2회초 공격 때 시작됐다. 노아웃 주자 2, 3루 상황에서 타석에 등장한 이정후는 3구, 85.6마일짜리 슬라이더를 공략했다. 이 타구는 유격수 앞 땅볼이 됐지만 3루 주자가 홈에 들어와 이정후는 타점을 올렸다.

 

 

 

 

2루타 작렬, 득점까지

세 번재 타석은 7회초 공격 때 마련됐다. 선두타자로 나온 이정후는 3구, 86.5마일짜리 스플리터를 타격해 우익수 옆으로 흐르는 2루타로 연결했다. 올 시즌 23호2루에 나간 이정후는 후속타자 페츄릭 베일리의 2루타 때 홈에 들어와 득점도 올렸다.

 

 

 

 

경기 결과와 이정후의 기록

양팀은 이날 9회까지 3:3으로 맞서 승부를 연장으로 끌고 갔다. 그러나 샌프란시스코가 10초에 1점을 뽑아 4:3으로 승리를 거뒀다길었던 6연패 수렁에서 빠져 나오는 순간이었다. 이날 5타수 1안타 1타점 1득점을 기록한 이정후의 시즌 타율은 0.247가 됐다. 출루율과 장타율을 합한 OPS는 0.709를 유지 중이다.

 

 

 

 

핵심 요약

가을 야구는 아쉽게도 물 건너갔지만, 이정후는 2루타를 포함한 활약으로 팀의 6연패 탈출을 이끌었다. 샌프란시스코는 연장 접전 끝에 승리하며 분위기 반전을 노린다.

 

 

 

 

자주 묻는 질문

Q.이정후의 현재 시즌 타율은?

A.이정후의 시즌 타율은 0.247입니다.

 

Q.샌프란시스코의 포스트시즌 진출 가능성은?

A.현재 샌프란시스코는 포스트시즌 진출이 좌절된 상황입니다.

 

Q.이정후의 이번 경기 주요 기록은?

A.이정후는 2루타 1개, 1타점, 1득점을 기록했습니다.

 

 

 

 

 

 

반응형